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MORE
  • [ 주문,결제,입금문의 ] Q . 1+1 등 이벤트 적용 된 제품을 부분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A . 1+1 , 2+1 , 할인 등의 제품은 이벤트 적용 가정 하에 책정되는 금액과 구성이기 때문에

         임의로 부분적인 가격 및 구성 책정이 시스템상으로 어렵습니다.

         이로 인해 이벤트 제품은 단순변심으로 인한 부분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ex. 1+1 제품이라 실질적인 수량이 2개여도 이벤트가 적용 되었기 때문에 하나의 상품으로 취급됩니다.)


        이벤트가 적용 된 구성의 제품을 구매해주실 때는 꼭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불량의 경우는 꼭 MOEVENING 콜센터(070-4676-3521)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1차 확인 후 반품택배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를 지키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 상품문의 ] Q. 저번에 구매했을 때와 가격이 조금 다른 것 같아요


    A. MOEVENING DAEDU 리뉴얼 기념 이벤트로 모든제품 한정 기간동안만 할인 판매중 이였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어 할인률이 조금 감소하였으니 구매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률이 조금 줄긴했지만 기존 가격보다는 저렴하니

        할인판매가 끝나기 전에 빠르게 겟하세요♡


        대신 2+1 이벤트, 1+1 이벤트, 블랙에디션 이벤트

        새롭게 시작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앞으로 더 많은 실속있는 이벤트들이

        한정기간동안만 진행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


  • [ 상품문의 ] Q . 페이스북에서 본 가격과 사이트 판매금액이 다릅니다.




    A . 페이스북에서 보신 가격과 현재 가격이 다른 것은 고객님께서 대두볼캡의 예전 광고를 보셨을 확률이 높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특성상 페이지상에서 예전 광고들을 삭제 하여도 개개인이 공유를 한 게시물까지는

         임의로 삭제가 불가능한 시스템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노출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가격변동에 대한 합리적인 이해를 위해 상세페이지에 상세히 설명을 추가 해놓았지만

         확인 못하신 고객님들을 위해 왜 가격변동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설명 하단에 어떤 점이 어떻게 바뀌었는지에 대한 내용까지 함께 첨부합니다.


      ▶모이브닝 대두는 100만개 이상 판매하면서 고객님들의 불만 및 불편 사항을 반영하여

         50회 이상의 리뉴얼을 거치면서, 퀄리티를 높이는 여러가지 과정에서

         금액변동은 피할 수 없는 필수적인 사항이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모자의 퀄리티가 훨씬 좋지 않았을 때가 판매가 많이 된 것이 사실이지만,

         퀄리티가 점점 좋아지고 높아질수록 고객님들의 반응도 더 좋아지고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을 보면서

         저희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원조라는 타이틀에 맞게

         모이브닝 DAEDU는 할수 있는 한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방향을 선택했습니다.

          

         현재 저희 제품을 타겟으로 한 저렴한 저퀄리티 상품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어디서는 이거랑 똑같은데 얼마더라,  모자가 잘 팔린다는 이유만으로 금액을 올렸다라는

         고객님들의 댓글 또는 문의를 볼 때마다 많이 속상합니다.


         믿고 사는 원조 대두볼캡 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그 모든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절.대 모이브닝 DAEDU만큼의 퀄리티를 낼 수 없다는 점은 장담합니다.


         또한, 그 제품들이 현재 모이브닝 DAEDU 판매 가격만큼 올렸을 때도

         절대 저희 퀄리티를 따라올 수 없다고 확신합니다.

       


         모이브닝은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불만, 불편사항을 최대한 수렴하여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상품문의 ] Q . 상품이 사이즈가 조금 작은것 같아요.


    A . 계속해서 재생산,입고 되는 특성상 모든 모자가 아주 작은 오차도 없이 제작되기는 조금 어렵습니다

         재는 방법에 따라 1-3cm정도 차이 나실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구매해주세요!

         위와 같은 경우 불량으로 처리가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기대했던 것보다 모자 크기가 좀 작다 하는 고객님들께는

        대두볼캡이 아닌 왕대두볼캡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


  • [ 상품문의 ] Q . PE 재질이 어떤 재질이죠?


    A . PE는 폴리에스테르 원단의 약자로 나일론과 함께 가장 대표적인 화섬소재 입니다.

        폴리에스테르 소재로는 주로 쿨맥스 티셔츠류, 플리스 티셔츠 류, 방풍, 보온 소재인 고어텍스 중 윈드스토퍼에 많이 사용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이론 소재는 최근 유행하는 등산용 나일론 스판바지, 고어텍스 자켓류에 많이 사용됩니다.

        구입 하시고자 하는 제품에 사용된 소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상품문의 게시판] 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제품이 불량인 것 같아요.


    A .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을 수령 하신지 7일 이내에 MOEVENING 콜센터(070-4676-3521)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성심성의껏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인절차 이후 반품 된 상품은 자체검수 후 불량이라고 판정 되면 환불이 진행됩니다.

         

         아무런 상담 및 확인없이 임의로 불량이라고 판단하셔서 보내주신 상품의 경우,

         검수 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정이 나면 담당자가 제품 이상 유무를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재발송 요청 시, 왕복 배송비(반품+재발송)가 청구되며

         환불 요청 시, 환불금액에서 반품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 됩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의 택 제거, 냄새배김, 고의적인 오염(화장품 묻음), 색상특성상 화이트색상의 약간의 오염은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카드결제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 카드결제의 경우, 상황에 따라 부분취소 또는 전체취소처리 도와드리며

         MOEVENING 시스템상에서 환불접수 및 처리가 완료 되더라도

         카드사마다 환불까지 3-4일 정도 추가로 소요 될 수 있으니

         이런 경우 카드사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무통장입금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 은행명 / 예금주명 등 환불정보를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남겨주시면 절차에 따라 남겨주신 환불정보를 토대로 1-2일내로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환불정보를 남겨주지 않으시거나, 정확하게 기입해주시지 않으시면 처리가 늦어지니

         이 점 확인하셔서 꼭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휴대폰결제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 휴대폰 결제의 경우 전체 취소는 바로 처리 가능하지만,

         부분 취소의 경우 시스템상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교환/반품 배송비 및 초기배송비를 입금 해주셔야 전체 취소로 환불 진행됩니다.

         

         휴대폰 결제의 경우 익월이 되면 취소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현금으로 전환하여 환불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왔어요.


    A . 잘못 배송 된 상품을 Q&A게시판에 사진 첨부하신 후 오배송 내용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히 적어주실 수록 빠른처리 가능합니다.)

       

         쇼핑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교환하려고 상품 보냈는데 아직 못 받았어요.


    A . 교환의 경우, 우선 1차로 MOEVENING 콜센터(070-4676-3521) 또는 Q&A게시판으로 확인을 받고 보내주셔야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확인내용 없이 임의로 보내신다면 상품이 누락 될 확률이 높기때문에 꼭! 교환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교환상품이 MOEVENING으로 도착 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제품 확인 후 교체발송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MOEVENING콜센터(070-4676-3521)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단순변심으로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A . 교환 및 반품은 상품이 미개봉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후엔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 반품 방법]

         1. 주문정보에서 교환 / 반품 접수를 한다.

         2. 한진 택배(1588-0011) 로 전화연결 후 2번을 누르고 초기 운송장번호 입력한다.

         3. MOEVENING 으로 착불로 접수한다. (단순변심이기 때문에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에는 모든 배송비를 MOEVENING에서 부담합니다.

     

         단, 상품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 그 어떤 경우로라도 교환/반품이 불가능하며

         한진택배를 제외한 타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시면 추가 배송비가 청구 됩니다.

         

        *상품 불량의 경우는 꼭 MOEVENING 콜센터(070-4676-3521)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1차 확인 후 반품택배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를 지키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지 주소,연락처 등 정보 오류로 제품이 반송됐어요.


    A . 주문정보 수정은 상품준비중 상태일때만 가능합니다.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주문정보를 수정하신 경우에는 변경정보가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정보오류로 인해 상품이 반송 되었을 경우

         반송 배송비+재발송 배송비인 6000원을 추가로 입금해주셔야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 배송문의 ] Q . 토요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A . MOEVENING이 사용하는 한진택배는 토요일에도 배송이 진행됩니다.

       

         토요일의 경우 상품 출고는 어려우나, 이미 출고가 된 상품의 경우에는 배송이 진행되고 있으니

         MY PAGE → DELIVERY 메뉴 에서 확인해주세요.


  • [ 배송문의 ] Q . 방문 수령 또는 퀵으로 수령 가능한가요?


    A . 방문수령과 퀵수령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예외적인 상황 시, 최대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OEVENING 콜센터(1600-9173) 또는 Q&A게시판으로 연락처와 내용 상세하게 남겨주세요.


         (도움드리는 방법 중 방문수령은 절대 불가하며, 퀵수령은 착불로만 가능합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A .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배송지 및 모든 주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일 때 직접 변경해주시는 것이 제일 확실하며,

         문의게시판 또는 콜센터를 통해 변경 요청해주시는 경우

         반영이 안 된 상태에서 송장출력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준비중 단계 이후부터는 이미 송장출력이 완료 된 상태이기 때문에

         모든 정보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 MOEVENING의 회원이신 경우,

         MYPAGE → ODER 메뉴에서 주문처리상태의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MYPAGE → DELIVERY 메뉴에서 운송장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배송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재고가 있는 제품이라면 주말을 제외하고 1~2일 소요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은 2~3일 소요됩니다.

         -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택배분실 및 파손 같은 예외적 상황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Q . 당일출고 가능한가요?


    A . 오후 1시 전에 입금확인까지 완료 된 주문건의 경우 당일 출고되며,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주문 폭주, 휴일 등 예외적 상황으로 인해 위의 경우에도 당일출고가

         안되실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금요일 1시 이후 주문건은 돌아오는 월요일에 출고 됩니다.


  • [ 주문,결제,입금문의 ] Q . 주문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A . 주문취소는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하시며 주문정보조회를 통해 취소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MOEVENING 콜센터(070-4676-3521또는

          Q&A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