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MORE
  • [ 주문,결제,입금문의 ] Q . 1+1 등 이벤트 적용 된 제품을 부분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A . 1+1 , 2+1 , 할인 등의 제품은 이벤트 적용 가정 하에 책정되는 금액과 구성이기 때문에

         임의로 부분적인 가격 및 구성 책정이 시스템상으로 어렵습니다.

         이로 인해 이벤트 제품은 단순변심으로 인한 부분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ex. 1+1 제품이라 실질적인 수량이 2개여도 이벤트가 적용 되었기 때문에 하나의 상품으로 취급됩니다.)


        이벤트가 적용 된 구성의 제품을 구매해주실 때는 꼭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불량의 경우는 꼭 MOEVENING 콜센터(070-4014-2378)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1차 확인 후 반품택배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를 지키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 상품문의 ] Q . 상품이 사이즈가 조금 작은것 같아요.


    A . 계속해서 재생산,입고 되는 특성상 모든 모자가 아주 작은 오차도 없이 제작되기는 조금 어렵습니다

         재는 방법에 따라 1-3cm정도 차이 나실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구매해주세요!

         위와 같은 경우 불량으로 처리가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기대했던 것보다 모자 크기가 좀 작다 하는 고객님들께는

        대두볼캡이 아닌 왕대두볼캡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


  • [ 상품문의 ] Q . PE 재질이 어떤 재질이죠?


    A . PE는 폴리에스테르 원단의 약자로 나일론과 함께 가장 대표적인 화섬소재 입니다.

        폴리에스테르 소재로는 주로 쿨맥스 티셔츠류, 플리스 티셔츠 류, 방풍, 보온 소재인 고어텍스 중 윈드스토퍼에 많이 사용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이론 소재는 최근 유행하는 등산용 나일론 스판바지, 고어텍스 자켓류에 많이 사용됩니다.

        구입 하시고자 하는 제품에 사용된 소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상품문의 게시판] 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제품이 불량인 것 같아요.


    A .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을 수령 하신지 7일 이내에 MOEVENING 콜센터(070-4014-2378)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성심성의껏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인절차 이후 반품 된 상품은 자체검수 후 불량이라고 판정 되면 환불이 진행됩니다.

         

         아무런 상담 및 확인없이 임의로 불량이라고 판단하셔서 보내주신 상품의 경우,

         검수 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정이 나면 담당자가 제품 이상 유무를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재발송 요청 시, 왕복 배송비(반품+재발송)가 청구되며

         환불 요청 시, 환불금액에서 반품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 됩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의 택 제거, 냄새배김, 고의적인 오염(화장품 묻음), 색상특성상 화이트색상의 약간의 오염은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카드결제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 카드결제의 경우, 상황에 따라 부분취소 또는 전체취소처리 도와드리며

         MOEVENING 시스템상에서 환불접수 및 처리가 완료 되더라도

         카드사마다 환불까지 3-4일 정도 추가로 소요 될 수 있으니

         이런 경우 카드사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무통장입금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 은행명 / 예금주명 등 환불정보를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남겨주시면 절차에 따라 남겨주신 환불정보를 토대로 1-2일내로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환불정보를 남겨주지 않으시거나, 정확하게 기입해주시지 않으시면 처리가 늦어지니

         이 점 확인하셔서 꼭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휴대폰결제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 휴대폰 결제의 경우 전체 취소는 바로 처리 가능하지만,

         부분 취소의 경우 시스템상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교환/반품 배송비 및 초기배송비를 입금 해주셔야 전체 취소로 환불 진행됩니다.

         

         휴대폰 결제의 경우 익월이 되면 취소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현금으로 전환하여 환불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왔어요.


    A . 잘못 배송 된 상품을 Q&A게시판에 사진 첨부하신 후 오배송 내용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히 적어주실 수록 빠른처리 가능합니다.)

       

         쇼핑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교환하려고 상품 보냈는데 아직 못 받았어요.


    A . 교환의 경우, 우선 1차로 MOEVENING 콜센터(070-4676-3521) 또는 Q&A게시판으로 확인을 받고 보내주셔야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확인내용 없이 임의로 보내신다면 상품이 누락 될 확률이 높기때문에 꼭! 교환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교환상품이 MOEVENING으로 도착 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제품 확인 후 교환발송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MOEVENING 콜센터(070-4014-2378)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단순변심으로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A . 교환 및 반품은 상품이 미개봉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후엔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 반품 방법]

         1. 주문정보에서 교환 / 반품 접수를 한다.

         2. 한진 택배(1588-0011) 로 전화연결 후 2번을 누르고 초기 운송장번호 입력한다.

         3. MOEVENING 으로 착불로 접수한다. 

         (단순변심이기 때문에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왕복 도선료 고객부담)

         (환불 진행시 배송비는 차감 후 초기 결제해주신 수단 환불 진행됩니다)

         한진 택배를 제외한 타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시면 추가 배송비가 청구 됩니다.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에는 모든 배송비를 MOEVENING에서 부담합니다.

     

         단, 상품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 그 어떤 경우로라도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ex) 착용흔적, 세탁흔적, 얼룩, 찢김, 오염 등

         ex) 상품을 사용 하셨거나 제품 구성품의 파손, 분실, 라벨을 제거한 경우

         ex)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파손, 훼손된 경우

         ex) 속옷 제품(드로즈 등)을 맨살에 시착 또는 착용을 하신 경우


         

        *상품 불량의 경우는 꼭 MOEVENING 콜센터(070-4014-2378)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1차 확인 후 반품택배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를 지키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지 주소,연락처 등 정보 오류로 제품이 반송됐어요.

    A. 주문 정보 수정은 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 또는 배송중 상태에서는 주문 정보 수정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며,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주문정보를 수정하신 경우에는 변경정보가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주문정보 오기재로 인해 상품이 반송되었을 경우

         수거배송비(3,000원)+ 재출고비용(3,000원) 각 각 발생하여 6,000원을 추가로 입금해주셔야 재발송이 가능하며, 

         반품시에는 왕복운임 차감 후 환불 진행됩니다.

         *제주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왕복도선료 8,000원이 추가로 발생됩니다.


         재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계좌번호로 재출고비용 6,000원(제주지역 14,000원) 입금 후 

         Q&A 게시판으로 주문번호/입금날짜 / 입금금액 / 입금자명과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국민은행 205701-04-340412

         예금주 주식회사더블유비스킨



  • [ 배송문의 ] Q . 토요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A . MOEVENING이 사용하는 한진택배는 토요일에도 배송이 진행됩니다.

       

         토요일의 경우 상품 출고는 어려우나, 이미 출고가 된 상품의 경우에는 배송이 진행되고 있으니

         MY PAGE → DELIVERY 메뉴 에서 확인해주세요.


  • [ 배송문의 ] Q . 방문 수령 또는 퀵으로 수령 가능한가요?


    A . 방문수령과 퀵수령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예외적인 상황 시, 최대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OEVENING 콜센터(070-4014-2378) 또는 Q&A게시판으로 연락처와 내용 상세하게 남겨주세요.


         (도움드리는 방법 중 방문수령은 절대 불가하며, 퀵수령은 착불로만 가능합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A .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만 배송지 및 모든 주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 준비 중, 배송 중의 경우 실질적으로 배송 작업이 진행된 상황으로 모든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상품 준비 중 단계일 때 주문 조회를 통해서 직접 변경해 주시는 것이 제일 확실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요청해 주시는 경우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페이, 톡체크아웃(구 카카오페이구매)의 경우 변경을 도움드릴 수 있으나 고객센터 문의량이 많을 시 변경 이전에 출고되어 도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주문취소 신청 후 주소지를 변경하여 재구매를 권고 드립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 MOEVENING의 회원이신 경우,

         MYPAGE → ODER 메뉴에서 주문처리상태의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MYPAGE → DELIVERY 메뉴에서 운송장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배송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재고가 있는 제품이라면 출고 후 주말, 공휴일을 제외하고 2~5일 소요됩니다.*영업일 기준



         - 도서산간 지역은 2~3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택배 분실 및 파손 같은 예외적 상황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문의 ] Q . 당일출고 가능한가요?

    A . 10:00 전에 입금확인까지 완료된 주문 건의 경우 당일 출고되며, 

         이후 주문 건은 익일 출고됩니다.(영업일 기준)



         *주문 폭주, 휴일 등 예외적 상황으로 인해 위의 경우에도 당일출고가 

         어려울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주문서 내에 구매하신 상품이 여러 종류 있는 경우 모든 상품이 준비된 후 함께 출고되며, 일부 상품 부분 선발송 진행은 어렵습니다. 


         *금요일 10:00 이후 주문 건은 돌아오는 월요일에 출고됩니다.




  • [ 주문,결제,입금문의 ] Q . 주문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A . 주문취소는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배송 준비 중, 배송 중'의 경우 

         실질적으로 배송 작업에 들어간 상태로 취소는 어려워 상품 수령 후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신청 시 게시글을 남겨주시는 경우 문의량이 많을 시 취소 처리 이전 배송 준비 중으로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 주문취소를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주문정보 조회를 통해서 직접 취소 신청 부탁드립니다.

           단, 주문서가 이미 수집된 후 취소신청을 하시는 경우(배송 준비 중 상태 등) 피킹지시가 완료되어 기발송으로 인해 취소 거부될 수 있습니다.


        * 무료 배송 혜택을 받아 구매하신 후 부분 취소 시 최종 상품 구매 금액이 무료 배송 혜택 기준 미만일 경우 무료 배송 혜택 취소되며, 초기 배송비 차감 후 환불 진행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MOEVENING  콜센터(070-4014-2378) 또는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주문,결제,입금문의 ] Q . 주문을 했는데 입금확인 문자, 출고 문자가 안 옵니다.


    A . 입금확인, 배송관련 문자 등 모든 안내문자는

         가입하실 때 휴대전화칸에 입력해주신 번호로 자동발송됩니다.

     

         1. 휴대 전화 번호란이 아닌 일반 전화 번호란에 번호를 기입하신 경우

         2. 휴대 전화 번호를 잘못 기입하신 경우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문자가 발송 되어도 받지 못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휴대전화번호를 정확하게 기입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문자발송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휴대전화번호는 MY PAGE 메뉴에서 변경 및 수정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입금문의 ] Q . 전화주문은 가능한가요?


    A . 전화주문은 어렵습니다.

         비회원 구매도 손쉽게 가능하오니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 부탁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MOEVENING 콜센터(070-4014-2378또는

           Q&A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